건국대 Fundamentals Explained

주로 새내기들이 넓은 캠퍼스에 적응하지 못하고 길을 잃을 때 우연히 발견한다고 한다. 옥희의 영화에서 이 곳이 나온 적 있다. 홍상수 감독이 당시 건대 영화학과 교수였던 게 인연이 된 듯하다.

그 이상의 층은 학부생들은 그다지 갈 일이 없으며, 대부분 특수대학원의 행정실 등의 시설이거나, 산학협동과 관련된 기업체 사무실과 그와 관련된 실험실, 그리고 일부 교수 연구실이 위치해 있다. 여담으로 산학은 비교적 최근에 신축한 건물이다. 정시, 수시 등의 고사실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상태가 좋은 산학 건물을 보고 수험생들이 반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국가근로장학금의 내용, 신청 대상, 월급, 결과 등에 대해 정리해 볼 예정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게시판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학교 정문, 즉 일감문으로 들어오자마자 오른쪽에 있는 건물. 수의과대학과 동물병원이 위치한다.

건국대학교 대외협력처 홍보실에서 직접 만들며, 건국대학교 캠퍼스를 전체 아우르는 내용들이 담겨 있으며, 주로 홍보용에 사용한다.

미대입시닷컴 공식블로그 교육·학문 안녕하세요~ 에듀뉴스 미대입시 입시미술 네이버 인증 공식블로그 미대입시닷컴 블로그입니다!

건대신문은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의 학보로서, 건국대학교를 대표하는 신문이다. 격주로 나오며, 서울캠퍼스의 이슈를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육군사관학교는 학교인 동시에 군사시설이므로, 군사보안상 목록에서 제외함.

건대는 여기로 연결됩니다. 건국대학교 주변 환경 및 상권에 대해서는 건대 (지명)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대구광역시

"모든 대학생활 한눈에" 자세히 보러가기 자세히보기 "따뜻한 기부로 더 아름다운 건국"

융합인재학과는 사회과학분야의 여러 전공을 융복합적으로 이수하게 하면서 학과 자체적으로 사회진출분야별(정부, 공기업, 법조계 등)로 필요한 핵심역량 확보를 위한 고급 융복합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특히 창의적·인문학적 역량 배양과 더불어 고품질의 진로맞춤형 교육이 동시에 가능하도록 more info 교과과정을 설계하여 운영한다.

전공 선택자가 적고 취업률이 낮아 폐과. 당시 불문과와 독문과는 학부제에서 전공 선택을 통해 진입하는 학과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